728x90
반응형

날이 추워진 11월 !

 

포켓몬고에 어두운 그림자가 나타납니다..

 

로켓단 조무래기를 물리치면 이상한파츠를 손에 넣을 수 있는데요.

조무래기를 개패고 나니까

 

이상한 디바이스를 떨어트리고 가네요!

6개를 모으면 조립할 수 있습니다.

이상한 장치를 뚝딱 조립합니다.

 

조립하고 나면 우측 상단에 이상한 장치 이모티콘이 나오네요!

 

이 이상한장치를 키고 

 

해당 위치에 가면 랜덤하게 

 

강해보이는 로켓단이 등장합니다.

 

(밤 늦게는 나오지않네요)

리더 답게 옷도, 악세사리도 착용한 모습이네요.

 

리더 다운 자신만만한 멘트

 

개패드리겠습니다.

 

사용합니다.

 

알로는

 

스라크-크로벳-핫삼 순으로 나옵니다.

 

리더답게 실드 2회를 사용합니다.

 

그래서 1번째 포켓몬은 실드를 빠르게 깎을 수 있는 포켓몬이 좋습니다.

(레지 락-록온 스킬이 빠르게 차징되고, 잘 버틸수 있어서 좋습니다.)

 

저는 맘모꾸리 2개, 풀강 리자몽으로 도전했습니다.

 

패배 시, 비아냥 거리는 멘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.

 

승리시 굴욕을 선물해줄 수 있습니다.

 

이상한 장치는 1회성이구요,

 

사용하면 다시 6번 조무래기를 잡고, 리더와 배틀을 합니다.

 

인스타그램을 보니 리더와의 배틀에서는 이로치 그림자 포켓몬을

 

얻을 수 있는 것 같네요.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